강좌명 |
[소프트캠퍼스] Unity를 활용한 VR 어플리케이션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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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기간 |
2016-11-28 ~ 2016-11-30 (3일, 24시간) |
교육시간 |
09시 00분 ~ 18시 00분 |
신청기간 |
2016-10-24 ~ 2016-11-27 |
난이도 |
초급 |
신청자격 |
Unity 및 VR앱 개발에 관심이 있는 지역 앱 개발자 및 관련학과 학생 |
수강정원 |
23 |
태그 |
Unity
VR
가상현실
어플리케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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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장소 |
센텀벤처타운 7층 부산스마트벤처창업학교 강의실 |
교육목표 |
Unity VR 어플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개발 기법을 학습해보며 다양한 Asset 및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가상현실 어플 개발의 기본 기술을 익힌다. |
교육내용 |
일정 | 강의 | 1일차 | 스마트폰 개임 개발 개요 - 모바일 게임 종류 - 시장 동향 및 전 VR 개발의 개요 - Unity Essential - 개발 환경 구축 - Unity엔진 및 MonoDeveloer 툴 사용법 - 어플 제작 및 폰테스트 테스트 형태 - Unity 엔진 세팅 및 UI 구성 - 3D 객체의 종류 및 세팅 - 객체의 이동 및 회전 - 사운드 플레이 | 강의 및 실습 | 2일차 | Unity Basic - SIngle Camera Setting - 1인칭 3인칭 카메라 제어 - Asset Store를 통한 리소스 로드 및 저장 사운드 출력 - 파티클 사용하기 - 충돌체크 - Unity VR 개발1 - 1인칭 카메라 제어 - VR 방식 카메라 제어 | 3일차 | Unity VR 개발2 - VR 기반에서 입출력(키보드, 마우스, 게임패드) - 버튼을 이용한 게임패드 제작 - Terrain을 이용한 지형제작 - 캐릭터 에니메이션 및 UI Unity VR 개발 - 일반 게임을 VR 게임으로 변경해보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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